본문 바로가기

Zoom 仁/인하 뉴스피드

인하누리 결산 포스팅 4탄




인하누리를 구독해주시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2015년 한 해가 거의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주 저희 인하누리에서 게시하였던 글 중 여러분께 유용한 정보를 드리는 기사를 간추려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여러 포스트의 주제는 당신의 스펙을 업! 시켜줄 유용한 정보입니다. 학부생활을 하면서 보고서를 어려움 없이 효율적으로 작성하는 전반적인 노하우와 2016년 토익 변경사항, 모의 토익 등 총 7개의 기사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링크: http://inhanuri.tistory.com/1224

 

PPT를 작성하기 위해 기초적인 뼈대를 구성해야겠죠? 인하누리에서는 PPT를 잘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였는데요. 특히 윈도우 사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폰트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어 PPT 작업을 하는데 기초를 다질 수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PPT의 레이아웃, 템플릿, 폰트, 저장 등 다양한 팁을 여러분께 전해드리는 기사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PPT를 참고하고 싶으시다면 방법이 있습니다. 웹에서 간단히 여러분이 원하는 PPT 양식을 찾거나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링크: http://inhanuri.tistory.com/1372

 

위 포스팅은 PPT의 양식뿐만 아니라, 고화질의 사진만을 찾아주는 사이트, 저작권 문제가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공모전 수상작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 신빙성 있는 통계 자료를 참고할 수 있는 사이트의 정보 다수를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인하누리에서 얻은 정보를 여러분의 웹페이지에 즐겨찾기 해두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렇게 과제를 할 때 여러 유용한 웹사이트와 강좌가 있음에도, 한 가지 발목을 잡는 일이 있습니다. 때에 따라서는 포토샵 작업을 해야 할 시기가 있는데요, 인하누리에는 여러분께 포토샵 기초 강의를 하는 포스팅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링크: http://inhanuri.tistory.com/1297

 

이미지에 글씨 삽입부터 시작하여 사진의 크기 변환, 이미지 배경 없애기 3가지 강좌가 준비되어있으며, 특히 포토샵 초보자분들께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입니다. 포토샵을 급하게 써야 하는데 포토샵 입문자라서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해당 포스팅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 혹은 자신만의 글을 잘 쓰고 싶어 하는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포스팅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취업에 중요한 역할을 할 자기소개서를 다룬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링크: http://inhanuri.tistory.com/1362

 

전반적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시작하여 직무분석 및 기업분석을 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개략적인 설명 이후 자기소개서를 잘 쓰는 방법을 여러분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 취업에 대한 감을 잡으며 자기소개서를 잘 쓰는 방법을 소개해주는 기사로서 여러분께 일거양득격 포스팅입니다. 그 외 2016년 상반기 취업을 위해 준비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서도 역시 언급이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편, 2016년부터 토익이 변경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의 경우 시험 기간에 게재되어 많은 분이 못 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아직까지 소식을 접하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꼭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링크: http://inhanuri.tistory.com/1368

 

, 2016년부터 새롭게 시행되는 토익의 전체 문항 수는 변경되지 않고, 문제풀이시간 또한 변화가 없습니다. 다만 Part 별 일부 문항 수의 변동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점수 역시 990점으로 변동이 없으며 시험난이도전체 시험 기간역시 종전과 똑같이 유지합니다.

 




이전부터 모의 토익은 여러분께 큰 도움이 되었는데요, 모의 토익 시험이 있을 때마다 학교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 정보를 다룬 포스팅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링크: http://inhanuri.tistory.com/1145

 

모의 토익의 일정을 확인한 후 5538B에 방문 후 응시료 4,000원을 내면 접수증을 받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시험을 치는 절차는 실제 토익과 비슷하며 모의 토익을 응시할 때 유의사항과 자신의 점수를 확인하는 방법을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방학 때 할 수 있는 많은 활동들 가운데 삼성 드림 클래스 여름 캠프대외활동을 잘 소개한 포스팅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현재 삼성 드림 클래스는 2016년 상반기 대학생 강사 선발을 201618일 오전 10시까지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드림클래스 대학생강사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링크: http://inhanuri.tistory.com/1218

 

드림 클래스에서 어떤 일을 해야 할 지, 지원은 어떻게 하는지, 또한 드림 클래스 대학생 강사에 합격할 수 있는 팁을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면접의 유형 또한 언급하고 있어 면접을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의 스펙을 업! 시켜줄 유용한 정보’ Top 7 포스팅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정보를 번거롭지 않게 언제 어디서나 구독하기를 원하신다면 여러분의 웹페이지에 꼭 즐겨찾기를 추가해두시기 바랍니다. 인하인이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정보를 모은 포스팅을 모았으니 여러분께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한 해 동안 저희 인하누리를 사랑해주신 구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내년에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한 해의 마무리를 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