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 仁/인하 뉴스피드

2016 저학년 진로캠프

 

인하누리를 구독해주시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재학생 여러분 중 일부는 학교를 다니면서 자신의 전공을 살릴 방향의 갈피를 잡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대학생활의 로드맵을 설정하고 나의 진로에 대해 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여러분의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2016 저학년 진로캠프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진로캠프의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기 전에, 진로캠프에서 어떤 것을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진로캠프 프로그램을 통하여 경력개발계획 및 대학생활 로드맵을 설정하며, 직업흥미 및 성격특성 검사를 통해 본인의 흥미와 졸업 후 진출 분야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기업환경에 적합한 인재가 되기 위한 직무별 취업역량을 습득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2016 저학년 진로캠프는 인하대학교에서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는 실습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주관은 취포스터디에서 하며, 실습 대상은 인하대학교에 재학 중인 1, 2학년 재학생입니다. 지금까지 교내에서 진행된 청춘순례’와 같은 진로캠프는 인하대학교를 대상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되기는 하였으나, 인하대학교에서 직접 해당 실습을 진행하지는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번 ‘2016 저학년 진로캠프는 여러모로 의미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2016 저학년 진로캠프는 인하대학교 재학생(1, 2학년)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미래의 불투명한 진로에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새내기 여러분

-      군휴학 및 불가피한 사유로 휴학을 하고 복학하는 재학생(1, 2학년)

-      자신의 전공을 어떻게 살릴지 고민을 하고있는 학우 여러분

 




 

 

 

 

-      접수 기간: 2016 1 22() 13:00 ~ 2 16() 15:00 (선착순)

-      수강 인원: 50

-      교육 등록비: 무료

-      취소 신청기간: 2016 2 16() 15:00 까지

-      청(소)하기: 가기

 




 

 

 

-      장소: 인하대학교 5 106A

-      교육일정

 

 

                       

 

 




 

 

 

2016 1 30일 기준으로, 현재 21명의 교육인원으로 남은 여석은 29석 입니다. 접수기간의 마감일자는 2 16일이지만, 선착순으로 조기마감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해당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다면 마감이 되기 전에 신청을 서두르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인하누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