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仁/문화 이야기

예술의 전당 당일티켓



안녕하세요! 인하인 여러분 :-)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을 본 적 있으신가요? 지금부터 만 24세 이하 인하 대학생이라면 주목해보세요! 양질의 공연을 오천원 또는 만원에 볼 수 있는 당일할인티켓 제도에 대해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




문화소외계층인 <문화누리카드 소지자><7~24> <70세 이상>을 대상으로 공연당일 한정된 좌석에 한해 특별할인가로 티켓을 판매합니다.

 

당일할인티켓은 예술의 전당 기획공연과 본 제도에 참여하는 대관공연에 한해 구입가능하며, 구입여부는 해당 공연일 <당일할인티켓> 예매가능 공연리스트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연 주최측의 참여 정도에 따라 등급 및 좌석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당일할인티켓은 특별할인가가 적용됩니다. 


- 3만원 초과 입장권에 대해 >> 정액 1만원으로 판매합니다.

- 3만원 이하 입장권에 대해 >> 정액 5천원으로 판매합니다.




< 1차 오픈 >

오전 9:00

해당공연-오후 6:30 이전 공연

11매 구매 가능(취소 및 환불 불가)

 


< 2차 오픈 >

오후 3:00

해당공연 - 오후 7:00 이후 공연

11매 구매 가능

(취소 및 환불 불가)

 


오페라 극장과 자유소극장의 장기공연은 공연시간과 상관 없이 오전 9:00에 오픈합니다.





- 당일할인티켓은 환불(취소) 및 변경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당일할인티켓권종은 공연당일 공연장운영요원(매표요원, 하우스어텐던트)에게 해당 증빙자료를 제시해야만 공연관람이 가능합니다.

 

7~24: 신분증, 여권 등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증빙자료

70세 이상 : 신분증, 여권 등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증빙자료

문화누리카드소지자 본인일 경우 : 신분증+문화누리카드

문화누리카드소지자 가족일 경우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신분증+문화누리카드+가족관계증명서+예매자신분증

 

- 청소년의 경우 만 24세인 해의 생일달의 마지막 날까지는 <당일할인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당일할인티켓> 혜택 대상자가 아니거나 본인이 직접 증빙자료를 제시하지 못할 경우 할인된 금액에 대해 추가 결제 뒤 티켓 수령, 공연 관람이 가능합니다.

- <당일할인티켓>은 대리수령이 불가합니다. 본인이 직접 수령해야 합니다.

 



--------------------------

지금까지 예술의 전당 당일할인티켓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예전에 저도 주말에 집에서 가만히 쉬고 있었는데, 갑자기 공연이 보고 싶은 거예요. 그래서 당장 바로 당일할인티켓을 예매하고 서초구 예술의 전당으로 훌쩍 떠났던 기억이 나네요! 이 제도가 참 좋은 것 같아서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24세까지라고 하니 이를 충분히 활용하면 좋을 거예요. 교양수업 중 클래식 수업에는 공연 을 관람하라는 과제를 내주시기도 하는데, 이 때 당일할인티켓 예매를 해도 괜찮겠네요. 아직 대학생이기에 비싼 공연을 보기에는 조금 부담스럽죠. _이런 좋은 제도가 있으니 똑똑하게 잘 이용해봐요!

 

출처 : 예술의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