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하인 여러분! 길었던 한 학기가 끝났습니다. 이제 각자의 시간을 보내고 계시겠죠? 1학기가 끝나자마자 2017학년도 제 2학기 생활관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신청하실 분들은 잊지 마시고 기간 내에 꼭 신청하세요!
1. 모집 대상
1) 정규 등록 재학생
- 1~4학년 및 일반 대학원
2) 2017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
* 단, 대학원 신입생은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E-mail로 신청해야 합니다.
- E-mail Add : happydorm@inha.ac.kr
- 제목 2017-2학기 생활관 신청 (1생활관/2생활관/3생활관 구분 표기)
2. 선발기준
1) 생활관 운영규정 14조 2항 및 운영 내규8조에 의거 성적순 선발
- 단, 제 3생활관은 대학원생 우선 선발
2) 선발인원은 통학권 35%, 비통학권 65%로 배정
3) 우선선발 대상
- 학부생 : 평점 2.1 이상
- 대학원생 : 장애인만 대상, 평점 3.0 이상)
구분 | 제출서류 | 비고 |
생활보호 대상자 | 기초생활 수급자 증명서 1부 | 4인실 적용 |
장애인(본인) | 장애 4등급 이상 등록증 사본 1부 | 2인실 적용 |
국가유공자 | 없음 |
|
* 해당 증빙서류는 2017.07.07(금)까지 각 생활관으로 우편 제출해야 합니다.
- 제 1생활관 : 인천시 남구 소성로40 (우)22202
- 제 2,3 생활관 : 인천시 남구 소성로71 (우)22212
3. 입사자격 제한
1) 부분 등록, 정규학기 8차 초과, 학사경고 자
2) 생활관에서 징계를 받아 퇴사 당한 자
1. 신청 기간 : 2017. 06. 19(월) 10시 ~ 2017. 07. 07(금) 17시
2. 신청 방법 : 인하대학교 홈페이지(www.inha.ac.kr)
1) PC에서 신청하는 경우 : 학교홈페이지 접속(www.inha.ac.kr) → 인하 포탈시스템 → 로그인 → INS(학사정보) → 생활관 클릭 → 생활관 신청(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확인)
2) 모바일에서 신청하는 경우 : 모바일(m.inha.ac.kr) 접속 → 포털서비스 → 로그인 → 생활관 → 생활관 신청
3) 제1생활관, 제2생활관, 제3생활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청
- 제1생활관 : ① 2인실(공용 화장실) ② 4인실(공용 화장실)
- 제2생활관 : ① 2인실(개별 화장실, 샤워실) ② 2인실(공용 화장실) ③ 4인실(공용 화장실)
- 제3생활관 : ① 2인실(개별 화장실, 샤워실) ② 3인실(개별 화장실, 샤워실)
4) 대학원 신입생은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E-mail로 신청해야 합니다.
* E-mail Add : happydorm@inha.ac.kr
* 제목 2017-2학기 생활관 신청 (1생활관/2생활관/3생활관 구분 표기)
1. 포털 개인 신상의 보호자 주소 우편번호 확인 후 등록
- 우정사업본부에서 2015. 08. 01부로 우편번호를 5자리로 변경하였습니다.
- 주소 및 우편번호 수정은 학과사무실 문의
2. 포털 개인 신상에 하나은행 계좌번호 등록 후 신청
3. 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등록확인 관련하여 포털(학적/개인 신상)에 있는 휴대전화로 SMS 발송.
- 전화번호 오류로 인한 불이익은 생활관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코골이, 이갈이, 특이체질은 입사 불가.
5. 지역 보건소 및 병원 에서 폐결핵 검사를 받고 『흉부 엑스선 검사(결핵검사) 확인서 1부』 를 필히 제출하야 합니다.(2017년 8월 이후 발행분)
* 단, 2016-동계방학 이후 제출자는 제외
6. 생활관비 지원 대상자도 개별 신청.
7. 제3생활관은 흡연실이 없으며, 폐문시간 없이 운영 (24시간 개방)
8. 외국인과 룸메이트를 원하는 학생은 행정팀으로 방문하여 신청바랍니다.
생활관 모집인원은 총 1,922명(남자 : 1,151명, 여자 : 771명)입니다.
구분 | 제 1생활관 | 제 2생활관 | 제 3생활관 | 합계 | |||
남자 | 여자 | 남자 | 여자 | 남자 | 여자 | ||
4인실 (공용화장실) | 528 | 416 | 487 | 257 | - | - | 1,688 |
2인실 (공용화장실) | 12 | 2 | 60 | 38 | - | - | 112 |
2인실 (개별화장실) | - | - | 42 | 16 | 16 | 24 | 98 |
3인실 (개별화장실) | - | - | - | - | 6 | 18 | 24 |
합계 | 540 | 418 | 589 | 311 | 22 | 42 | 1,922 |
* 2인실(공용, 개별)은 장애인이 있을 경우 우선 배정
- 제1생활관(2인실 공용화장실) : 장애인 남자 2명, 여자 1명 포함
- 제2생활관(2인실 개별화장실) : 장애인 남자 4명, 여자 2명 포함
* 우선입사자(장학생, 교환학생 등)의 신청에 따라 선발인원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생활관비
구분 | 관리비 | 식대 | 비품 보증금 | 자치회비 | 합계 | |
제 1생활관 | 4인실 (공용화장실) | 598,000 | 196,000
| 30,000
| 10,400
| 834,400 |
2인실 (공용화장실) | 1,029,250 | 1,265,650 | ||||
제 2생활관 | 4인실 (공용화장실) | 656,650 | 893,050 | |||
2인실 (공용화장실) | 1,029,250 | 1,265,650 | ||||
2인실 (개별화장실) | 1,189,100 | 1,425,500 | ||||
제 3생활관 | 2인실/3인실 (개별화장실) | 1,262,700 | 1,499,100 |
- 적용기간 : 2017. 08. 25 ~ 2017. 12. 17 (2학기(4개월), 동계방학 제외)
- 식대 : 월~금 조식(1식) 의무식 포함(관생 설문조사 선정)
* 평일 중식 및 석식,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의 식사는 자율적으로 별도 식권 구매
2. 생활관비 납부
- 2017년 7월 18일(화) ~ 20일(목)
※ 학사 일정에 따라 입사자 발표 및 납부일이 변경될 수 있음
1. 합격자 발표
- 일시 : 2017. 07. 17(월) 11시
※ 학교 홈페이지 및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발표 (개별통지는 하지 않음)
(단, 대학원 신입생은 신청서에 작성한 이메일로 합격 통보)
2. 생활관 입사일
- 일시 : 2017년 8월 25일(금) 오전 9시 ~ 26일(토) 오후 5시까지
3. 문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각 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 제1생활관 ☎ (032) 860-8319 / FAX : 032) 865-7259
- 제2생활관 ☎ (032) 860-7274 / FAX : 032) 864-1849
- 제3생활관 ☎ (032) 860-7275 / FAX : 032) 864-1849
'Zoom 仁 > 대학생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계방학 집단상담 프로그램 안내 (0) | 2017.06.24 |
---|---|
제2회 2017 MOOC's WEEK 오프라인 특강 참가 신청 (0) | 2017.06.21 |
2017학년도 하계방학 중 독서후기 공모 안내 (0) | 2017.06.14 |
Inhain's Book Stories (0) | 2017.06.04 |
‘당 충전소’가 생겼어요! (0) | 2017.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