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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om 仁/대학생활 이야기

2017학년도 제2학기 생활관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인하인 여러분! 길었던 한 학기가 끝났습니다. 이제 각자의 시간을 보내고 계시겠죠? 1학기가 끝나자마자 2017학년도 제 2학기 생활관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신청하실 분들은 잊지 마시고 기간 내에 꼭 신청하세요!


 

1. 모집 대상

1) 정규 등록 재학생

- 1~4학년 및 일반 대학원

2) 2017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

* , 대학원 신입생은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E-mail로 신청해야 합니다.

- E-mail Add : happydorm@inha.ac.kr

- 제목 2017-2학기 생활관 신청 (1생활관/2생활관/3생활관 구분 표기)

 

2. 선발기준

1) 생활관 운영규정 142항 및 운영 내규8조에 의거 성적순 선발

- , 3생활관은 대학원생 우선 선발

2) 선발인원은 통학권 35%, 비통학권 65%로 배정

3) 우선선발 대상

- 학부생 : 평점 2.1 이상

- 대학원생 : 장애인만 대상, 평점 3.0 이상)

구분

제출서류

비고

생활보호 대상자

기초생활 수급자 증명서 1

4인실 적용

장애인(본인)

장애 4등급 이상 등록증 사본 1

2인실 적용

국가유공자

없음

 

* 해당 증빙서류는 2017.07.07()까지 각 생활관으로 우편 제출해야 합니다.

- 1생활관 : 인천시 남구 소성로40 ()22202

- 2,3 생활관 : 인천시 남구 소성로71 ()22212

 

3. 입사자격 제한

1) 부분 등록, 정규학기 8차 초과, 학사경고 자

2) 생활관에서 징계를 받아 퇴사 당한 자

 

 

1. 신청 기간 : 2017. 06. 19() 10~ 2017. 07. 07() 17

 

2. 신청 방법 : 인하대학교 홈페이지(www.inha.ac.kr)

1) PC에서 신청하는 경우 : 학교홈페이지 접속(www.inha.ac.kr) 인하 포탈시스템 로그인 INS(학사정보) 생활관 클릭 생활관 신청(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확인)

2) 모바일에서 신청하는 경우 : 모바일(m.inha.ac.kr) 접속 포털서비스 로그인 생활관 생활관 신청

3) 1생활관, 2생활관, 3생활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청

- 1생활관 : 2인실(공용 화장실) 4인실(공용 화장실)

- 2생활관 : 2인실(개별 화장실, 샤워실) 2인실(공용 화장실) 4인실(공용 화장실)

- 3생활관 : 2인실(개별 화장실, 샤워실) 3인실(개별 화장실, 샤워실)

4) 대학원 신입생은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E-mail로 신청해야 합니다.

* E-mail Add : happydorm@inha.ac.kr

* 제목 2017-2학기 생활관 신청 (1생활관/2생활관/3생활관 구분 표기)



1. 포털 개인 신상의 보호자 주소 우편번호 확인 후 등록

- 우정사업본부에서 2015. 08. 01부로 우편번호를 5자리로 변경하였습니다.

- 주소 및 우편번호 수정은 학과사무실 문의

 

2. 포털 개인 신상에 하나은행 계좌번호 등록 후 신청

 

3. 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등록확인 관련하여 포털(학적/개인 신상)에 있는 휴대전화로 SMS 발송.

- 전화번호 오류로 인한 불이익은 생활관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코골이, 이갈이, 특이체질은 입사 불가.

 

5. 지역 보건소 및 병원 에서 폐결핵 검사를 받고 흉부 엑스선 검사(결핵검사) 확인서 1를 필히 제출하야 합니다.(20178월 이후 발행분)

* , 2016-동계방학 이후 제출자는 제외

 

6. 생활관비 지원 대상자도 개별 신청.

 

7. 3생활관은 흡연실이 없으며, 폐문시간 없이 운영 (24시간 개방)

 

8. 외국인과 룸메이트를 원하는 학생은 행정팀으로 방문하여 신청바랍니다.

 

 

생활관 모집인원은 총 1,922(남자 : 1,151, 여자 : 771)입니다.

구분

1생활관

2생활관

3생활관

합계

남자

여자

남자

여자

남자

여자

4인실

(공용화장실)

528

416

487

257

-

-

1,688

2인실

(공용화장실)

12

2

60

38

-

-

112

2인실

(개별화장실)

-

-

42

16

16

24

98

3인실

(개별화장실)

-

-

-

-

6

18

24

합계

540

418

589

311

22

42

1,922

* 2인실(공용, 개별)은 장애인이 있을 경우 우선 배정

- 1생활관(2인실 공용화장실) : 장애인 남자 2, 여자 1명 포함

- 2생활관(2인실 개별화장실) : 장애인 남자 4, 여자 2명 포함

* 우선입사자(장학생, 교환학생 등)의 신청에 따라 선발인원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생활관비

구분

관리비

식대

비품 보증금

자치회비

합계

1생활관

4인실

(공용화장실)

598,000

196,000

 

30,000

 

10,400

 

834,400

2인실

(공용화장실)

1,029,250

1,265,650

2생활관

4인실

(공용화장실)

656,650

893,050

2인실

(공용화장실)

1,029,250

1,265,650

2인실

(개별화장실)

1,189,100

1,425,500

3생활관

2인실/3인실

(개별화장실)

1,262,700

1,499,100

- 적용기간 : 2017. 08. 25 ~ 2017. 12. 17 (2학기(4개월), 동계방학 제외)

- 식대 : ~금 조식(1) 의무식 포함(관생 설문조사 선정)

* 평일 중식 및 석식,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의 식사는 자율적으로 별도 식권 구매

 

2. 생활관비 납부

- 2017718() ~ 20()

학사 일정에 따라 입사자 발표 및 납부일이 변경될 수 있음

 

 

1. 합격자 발표

- 일시 : 2017. 07. 17() 11

학교 홈페이지 및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발표 (개별통지는 하지 않음)

(, 대학원 신입생은 신청서에 작성한 이메일로 합격 통보)

 

2. 생활관 입사일

- 일시 : 2017825() 오전 9~ 26() 오후 5시까지

 

3. 문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각 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 1생활관 (032) 860-8319 / FAX : 032) 865-7259

- 2생활관 (032) 860-7274 / FAX : 032) 864-1849

- 3생활관 (032) 860-7275 / FAX : 032) 864-1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