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 仁/대학생활 이야기

제2회 2017 MOOC's WEEK 오프라인 특강 참가 신청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K-MOOC  강좌 특강 입니다.

K-MOOC 특강 소개에 앞서서 먼저 MOOC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MOOC은 온라인을 통해서 누구나, 어디에서나, 원하는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온라인 공개강좌 서비스인데요. 2012년부터 주목을 받은 MOOC은 플랫폼을 확장하면서, 현 시점 대표적인 MOOC으로는 Coursera, edX, Futurelearn, Udacity 등이 있습니다.

K-MOOC은 서울대, KAIST 등 국내 유수 대학의 강좌를 수강인원에 제한없이 모든 사람이 언제 어디서나 잘 짜여진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강좌를 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K-MOOC의 비전은 열린 고등교육 체제를 통한 대학교육의 혁신인데요, 현재 24개의 대학이 함께하고 있으며 인하대학교 역시 K-MOOC 강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인하대학교 K-MOOC 바로가기

이번에 열리는 오프라인 특강은 K-MOOC 뿐만 아니라, MOOC에 대한 이해를 돕고,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지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K-MOOC 강좌 특강은 6 24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개최됩니다.

 

세부 일정 안내

- 장소: 인하대학교 60주년 기념관 108

- 주관: 인하MOOC센터

- 대상: 인하대학교의 MOOC에 관심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일반인 포함)

<사진1>

이벤트 1 - 사전 신청자 전원에게 드립니다. https://goo.gl/wvNa11 (←사전 참가 신청)

사전 신청자 전원에게 에코백, 보조배터리, 미니선풍기 등 매일매일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 기념품 교환 쿠폰 수령 시간: 매일 13 30 ~ 50(사전 신청 여부 확인, 현장신청자 증정 제외)

★ 기념품 교환 시간: 매일 16 ~ 16 10(대리수령 불가)

★ 현장 신청자도 "이벤트 2"에 응모 가능합니다.

이벤트 2 -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대박 행운의 기회가!

설문지에 첨부된 응모권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추첨함에 넣으시면, 3일차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한번 더 드립니다.

 

(1) 갤럭시탭 A6 10.1 32G(Wifi) 1

(2) 소리빵빵! JBL Go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3

(3) 깜찍깜찍! 카카오 프렌즈 스마트 오링 10

 

★ 주의사항: 추첨 시간(6 29[] 16~16 20)에 현장에 없으면 무효! 본인 확인 후 증정)

★ 당첨 확률 올리는 TIP : 매일매일 참석하시면 당첨 확률 3배라는 사실~!

 

<예정된 특강>

1일차[6 27()] - 디자인 에코백(넉넉한 크기, 한정판 디자인!!)

 

2일차[6 28()] - 보조배터리(5000mA)

 

3일차[6 29()] - 미니선풍기(접이식, 충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