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 仁/인하 뉴스피드

2016 인하대학교 축제 대동제 미리보기


2016년에도 어김없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주 516일부터 520일까지 인하대학교 축제가 열립니다. 인하대학교 축제는 대동제(大同際)’라는 이름으로 열립니다. 대동제는 크게 하나가 되어 모인다는 뜻이며, 어원 상 타 대학교에서도 대동제이름을 빌려 축제를 개최하곤 합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끊임없는 공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꼬망스, 인드키, 팝뮤직, 플래곤, 플렉스, 인하대학교 응원단 ASSESS의 공연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축제 라인업 사진을 첨부하였으니 참고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많은 학우 여러분들께서 기대하시는 에픽하이와 예지의 무대는 518, 트와이스의 무대는 519로 총 이틀간 공연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인하대학교 축제 셋째 날에는 힙합으로, 넷째 날에는 모두가 cheer up 할 수 있어 축제에 열기를 더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미니바이킹, 클럽파티> 

축제를 즐기는 또 다른 묘미라면 미니바이킹을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 통일광장에서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운행을 한다고 하니 수업이 시작하기 전이나 끝나고 날 때 간단히 즐겨도 좋습니다.

수요일에는 통일 광장에서 클럽 파티가 열릴 예정입니다. 인하대학교 총학생회 [인하, 화이팅]FREE SOULZ가 준비한 ‘CLUB PARTY’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CLUB PARTY는 통일광장에서 수요일 오후 2310분부터 목요일 오전 2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인하의 후예>

한편, 작년에 진행되었던 전국인하자랑인하의 후예로 돌아왔습니다. 노래, , 퍼포먼스 등 본인의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무대인데요, 한 팀당 최대 8분의 시간이 주어지게 됩니다. 59일 오후 7시에 예선이 진행되었으며, 예선을 통과한 총 10개의 팀이 멋진 공연을 할 예정입니다. 인하의 후예는 목요일 오후 7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인하대학교 내 여러 동아리, 단과대학, 과 소모임에서 여러 주점들이 분주하게 준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번에 학생복지위원위에서 인가받은 주점 목록에 의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A, B, C, D구역으로 나뉘어 있으며 총 53개의 주점이 있습니다.

 


구역

위치

단체명

A

A1

다미와 콩다방

A2

A3

WISET멘토단

A4

홍유림과 아이들

A5

캐라피

A6

베리베리후레시

A7

반하나롤

A8

M

A9

랑지

A10

블링블링

A11

The Crepe

A12

유니피스

A13

굿모닝 마이푸드


구역

위치

단체명

B

B1

이호진과 아이들

B2

소네팅

B3

IGRUS

B4

추파를 던져라

B5

퍼펙트센스

B6

도날드와 토마스


구역

위치

단체명

C

C1

아이오

C2

봄날 칵테일

C3

인하서포터즈

C4

인하브로드

C5

F5새로고침

C6

JDM

C7

카라아게

C8

비비고

C9

세월호를 기억하는 인하인모임

C10

스키부

C11

판타스틱 스테이션



<하이데거 숲>

구역

위치

단체

D

D1

인하타임연구회

D2

엣지

D3

경상대 학생회

D4

D5

PAPA

D6

MRA

D7

인하스피치

D8

개구장이

D9

중국유학생회

D10

로타랙트

D11

민족기독학생회

D12

울산향우회

D13

나무

D14

RCY

D15

인하문학회

D16

알파카이

D17

군산향우회

D18

가이와

D19

심성회

D20

인하유스호스텔

D21

대우회

D22

제주 향후회

D23

엘레판트



 

18대 생활도서관에서 축제기간 동한 세계 맥주를 마시며 함께 즐길 수 있는 BAR’가 준비 중입니다. 생활도서관과 함께하는 축제는 517(), 18() 저녁 시간에 진행되며 장소는 생활도서관 내부입니다. 생활도서관과 함께 축제를 즐기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한 번쯤 가보는 것도 좋겠네요.^^



인하대학교 축제의 명물하면 빼 놓을 수 없는 게 있습니다. 바로 물리학과의 중력장치인데요, 한 친구가 의자에 앉아 있고 다른 친구가 어떤 장비를 공으로 맞추게 되면 조금 뒤에 의자에 앉은 친구가 입수하게 됩니다. 지켜보는 사람에게 큰 재미를 안겨다 주어 매년 축제마다 빼놓을 수 없는 행사인 중력장치! 해가 바뀔 때마다 많은 학우들이 중력장치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공을 맞출 기회는 총 3번인데 만약 공을 맞추지 못하면 어떻게 될까요? 올해 축제 때는 대운동장과 5호관 사이에 중력장치가 설치된다고 하니 결과는 직접 5호관에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


조정부는 매년 축제 때마다 인하대학교 호수 인경호에서 조정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정부 부스에서는 작은 보트 위에서 노를 저어 인경호를 떠다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일날 인경호에 빠져본 적은 있어도 인경호에 떠본적은 없는 분들, 이번 축제 때는 새롭게 인경호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