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 仁/대학생활 이야기

방학 중 정석학술정보관 이용 안내

방학 중 정석학술정보관 이용 안내

 

안녕하세요, 인하인 여러분! 갈수록 날씨가 더워집니다. 더운 날이면 실내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방학 중에 도서관 이용해 보는 것 어떠세요? 지난번에 78월 정석 테마추천 도서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방학 동안 바뀐 점과, 2학기 졸업예정자들의 도서관 이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방학 중 도서관 이용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간 : 2017. 06. 19() ~ 08. 27()

 

2. 운영시간

* 대출과 반납은 주제정보실(2~4)의 마감시간 30분 전까지 가능합니다.

 

3. 일반열람실 부분 휴실 안내(열람실 청소)

- 82: 3열람실 휴실(법학전문대학원 방향 통행 불가)

- 83: 2열람실 휴실(화장실 사용 불가)

- 84: 1열람실 휴실(매점/휴게실/복사실 이용 불가, 5호관 방향 통행 불가)

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지난 717일부터 1인당 도서 대출가능 권수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학습과 연구지원, 교양증진, 독서문화 활성화 등을 위해 시행한다고 합니다.

신분

조정

기존

신분제 강의교수

연구원

직원

조교/조수

3030

2030

* 딸림자료도 도서권수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70818일에 학위증서를 발급받는 2016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는 졸업자 신분으로 바뀜에 따라 자료이용이 제한됩니다. 이에 따른 자료이용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1. 자료반납 기한: 20170816()

 

2. 자료대출: 자료대출은 반납 완료일 전일까지 가능하나 대출가능 일수와 관계없이 20170816일까지 반납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3. 기타 유의사항

- 자료반납 기한 내에 자료를 반납하지 않은 졸업예정자는 반드시 자료를 반납한 후 정석학술정보관 2(자연과학정보실)에서 "학위증서"를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자료 미반납시 제증명서 발급이 중지됩니다.

 

4. 문의 : 학술정보운영팀 김경모(kgm@inha.ac.kr / 860-9019)

 

 

 

 

 

 

'Zoom 仁 > 대학생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K-MOOC 학습그룹 모집  (0) 2017.07.31
인하대학교 취업 지원 프로그램  (0) 2017.07.29
정석 7~8월 테마추천도서  (0) 2017.07.22
방학 중 컴퓨터실 사용안내  (0) 2017.07.19
방학에도 학식먹자!  (0) 2017.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