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 仁/대학생활 이야기

중앙기구 선거 안내

 

 

인하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느덧 겨울을 맞이할 준비와 함께, '학기 ' 다가오는 시점이 되었습니다. 요즈음 학교 곳곳에서는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는데요. 바로 2017년부터를 이끌어갈 대표를 뽑는 선거철이 도래했기 때문이지요 :D 이미 투표가 한창인 단과대도 있는데요, 오늘은 이제 3 앞으로 다가온 2017 중앙자치기구 대표자 선거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09() ~ 11.21()] 선거운동기간

[11.22() ~ 11.24()] 09:00 ~ 18:00 투표

 

  

투표 시 유의사항

 

- 선거는 무기명 비밀투표에 의한 기표식으로 진행되며, 직접투표에 의한 1 1표를 취합니다.

- 선거권자는 선거일 공고일 기준 본교에 재학중인 학생으로, 해당 학기 등록을 한 사람으로 제한됩니다.

- 졸업준비학생회장 선거는 3학년, 동아리연합회장 선거는 각 중앙동아리별 대표자 3, 총대의원회 의장 선거는 대의원만 투표할 수 있습니다.

- 생활도서관 ·부관장 선거의 경우 11 11() 18 이전 가입한 생활도서관 회원에게 선거권이 부여됩니다.

- 투표 시에는 신분증을 꼭 지참하여 본인 확인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 선거권자의 50% 이상이 투표해야 선거가 유효합니다.

 

  

 

 

오는 월요일까지는 후보자들의 선거 유세가 진행되는 기간입니다. 아마 캠퍼스 곳곳에서 후보자들의 홍보물을, 또는 직접 선거운동을 하는 모습들을 보셨을 텐데요. 올해 중앙자치기구 대표자 선거에는 어떤 학우들이 입후보하였을까요?

 

* 기호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37 총학생회 ·부회장 선거 후보자>

 

 

 

<61 졸업준비학생회 ·부회장 선거 후보자>

 

 

 

<19 생활도서관 ·부관장 선거 후보자>

 

 

- [인하광장] 후보자들에게 질문해주세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유권자의 권리를 강화하고, 후보자들과의 쉬운 소통을 위해 마련한 창구입니다. 후보자들에게 궁금한 점이 있다면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이상으로 다음 주 화요일부터 시작될 중앙기구 대표자 선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작은 사회인 학교에서 우리는 유권자입니다. 투표는 3일 동안 진행되니, 잊지 말고 잠시 시간을 내어 권리를 행사해주세요. 여러분의 표가 소중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