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 仁/대학생활 이야기

인하대 노익삼 고분자공학과 명예교수, 고분자공학과 발전기금 1억원 기부 소식

 

 

 

인하누리를 구독해주시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훈훈한 소식을 준비해보았습니다. :) 우리 학교에서는 여러 교수님들 뿐만 아니라 최순자 총장님께서도 이미 학교발전기금으로 2억원을 기부하신 바 있습니다. 또한 학교 자체적으로 인하사랑 111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벌이고 있어 학교 발전을 위한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오늘 전달해드리려는 뉴스는 우리 학교의 고분자공학과 노익삼 명예교수님께서 고분자공학과에 발전기금으로 1억원을 기부하였다는 소식입니다.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진인주 인하공전 총장님, 고분자공학과 학과장 직을 맡고 계신 이광희 교수님 고분자공학과 최형진 교수님, 김철희 교수님, 권용구 교수님, 진형준 교수님, 이진균 교수님, 김상원 교수님, 위정재 교수님과 고분자공학과 학생들이 참석하였습니다. 

 

 

▲고분자공학과 진형준 교수님의 개회사에서 노익삼 교수님 소개 후, 최형진 교수님과 김철희 교수님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진인주 인하공업전문대학 총장님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진인주 인하공업전문대학 총장님께서는 이전에 고분자공학과 교수로 재직하셨습니다.  

 

 

▲ 이 날 발전기금 전달식에서는 노익삼 명예교수님의 과거 활동 영상을 다 같이 보는 시간을 가졌었습니다. 

 

 

 

▲ 노익삼 명예교수님의 소감을 말씀하신 후 감사패 증정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노익삼 명예교수님 께서는 “지역사회와 국가, 인류사회에 공헌할 있는 우수한 인하대의 고분자공학 인력 양성을 위해 이번 발전기금을 기부하게 됐다”며 “교수·학생·동문들과 협력 구조를 형성해 고분자공학과가 발전할 있도록 구성원 모두가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강조하셨습니다. 

 

 

 

▲ 감사패 증정식 이후 샴페인 건배와 더불어 고분자공학과 재학생의 감사인사, 한국탄소학회 조동환 회장님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 노익삼 명예교수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 후 고분자공학과 교수들과 재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것으로 발전기금 전달식 행사가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