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仁/대외 활동

비현실을 Be현실로, 청춘문화놀이단 8기 모집



인하누리를 구독해주시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글은 평소 해외여행에 관심이 많았던 학우 분들께서 환영하실만한 주제입니다. 청춘문화놀이단 8기를 모집하고 있는데요, 이곳이 어떤 단체인지 느낌이 와 닿지 않으실 겁니다. 쉽게 말해 개인이 즐기기에 어려울 수도 있는 해외여행을 단체로 즐기고 개인여행자가 느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테마의 여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청춘문화놀이단의 주최 문화놀이터는 세상을 즐겁게 만드는 문화컨텐츠를 통해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사회 혁신 기업입니다. 문화놀이터의 회사 비전은 우리는 문화로 세상을 즐거운 놀이터로 만든다.”문화놀이터의 청춘문화놀이단에서 청춘들이 기획한 문화컨텐츠를 소화하면서 세상을 즐겁게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정부가 할 수 없는 역할을 민간차원에서 실행하였으며, 문화놀이터의 즐거운 마인드가 이번 여행의 참가자 모두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비현실이 Be현실이 되는 청춘문화놀이단 8기 모집, 이번 여행의 주제는 유럽카니발로드입니다. 평소에 유럽 여행을 생각하신 분들께서는 다시는 없을, 앞으로 없을 청문단의 마지막 유럽여행이라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시면 안 될 것 같습니다.

 

)니스카니발 https://www.youtube.com/watch?v=YiZ_mAOyyk8&feature=youtu.be

)선배이야기 https://www.youtube.com/watch?v=GkSv8aHZY2A&feature=youtu.be




청춘문화놀이단 8기의 여행은 이탈리아에서 시작됩니다. 이탈리아의 주요 경유도시 로마, 피렌체, 베네치아를 거친 뒤 오스트리아로 향합니다. 오스트리아의 잘츠부르크를 거친 뒤 독일로 향하고 뮌헨에 방문할 예정입니다. 또한 스위스의 인터라켄, 프랑스의 안시, 파리, 라옹, 니스 등 주요도시를 경유할 뿐만 아니라 명시되지 않은 히든 도시까지 경유할 계획입니다. 특별한 현지 사정이 없다면 변동될 가능성은 적으며 총 기간은 약 3주입니다.

 



청춘문화놀이단 8기에 참가하면 프랑스 니스 관광청에서 발급한 니스카니발 참가확인증과 문화놀이터 수료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대학생 여러분의 스펙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해외교류 봉사시간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행정안전부에서 인정받을 수 있으니 안심이 될 것 같습니다. 여기에 우수단원으로 선발 될 경우 문화놀이터에서 인턴쉽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청춘문화놀이단 9, 10기 재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으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청춘문화놀이단 8기의 지원 마감일은 1219일까지이며 선착순 모집을 하고 있어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습니다. 즐겁게 모두가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이므로 방학 기간 때 유럽여행을 생각하셨던 분들께 좋은 기회입니다. 평소에 어려웠던 도전을 청춘문화놀이단을 통해 해결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http://cultureground.co.kr/projects/2

 

만약 지원을 하신다면 문화놀이터 홈페이지(http://cultureground.co.kr/projects/2)에 접속하셔서 프로그램 안내 자료를 다운로드 하신 뒤에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작성 후 제출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지원 자격은 대학생, 휴학생, 직장인, 취준생 등 누구나 가능합니다.



 

혹시 이 글을 보고 청문단에 관심이 있는 학우 분들께서는 문화놀이터 메인 홈페이지(http://www.cultureground.co.kr/)에 방문하시거나 전화문의(Tel. 02-2038-0944)를 하시길 바랍니다. 청춘문화놀이단의 유용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청춘문화놀이단 카페(http://cafe.naver.com/cultureground)에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Dream 仁 > 대외 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름다운가게' 소개  (0) 2016.01.08
해외탐방 대외활동  (0) 2015.11.03
9월 대외활동 추천  (0) 2015.08.25
항공인턴십 소개  (0) 2015.08.11
에뛰드 하우스 뷰티즌 16기 모집  (0) 2015.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