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仁/취업 정보

인천지역 공기업 기업설명회


 

인하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방학은 후회 없이 보내셨나요? 대학생의 방학은 마냥 즐겁기만 한 게 아니라 이런저런 걱정들을 함께 안고 있는 것 같아요. 학업진로취업 등의 문제가 꼬리를 물곤 합니다.

취업과 진로는 다양한 방면으로 고민하고 또 준비해야 할 문제이고, 그 중에서도 공기업을 준비하고 계신 학우분들도 많으리라 생각되는데요. 그런 여러분을 위해 인천지역 공기업 기업설명회가 우리 학교에서 개최된다고 합니다 :)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공기업 기업설명회는 KT&G 상상univ.인천과 인하대 대학창조일자리센터,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인천시청, 고용노동부가 함께 진행하고 주관합니다.

 

 

일시 : 2017829(), 13:00~18:30

 

장소 : 인하대학교 60주년기념관 1

 

참가기업 (10)

근로복지공단, 안전보건공단, 인천관광공사, 인천교통공사, 인천도시공사, 인천시설관리공단, 인천항만공사, 인천환경공단,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전력



이번 설명회에서 진행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천지역 공기업 설명회(회사정보 관련)

- 각 기업 인사담당자 부스별 소그룹 면담(채용정보 관련)

- 공기업의 새로운 블라인드 면접 채용 정책 설명회

- 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NCS : 국가직무능력표준 특강

 

더불어 취준생을 응원하는 코너와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행사 역시 진행된다고 합니다.


 

참가 제한 등은 따로 존재하지 않으며, 공기업에 관심이 있거나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든 참여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상상유니브 홈페이지 > 지역채널(인천) > 접수중 프로그램 > 공기업설명회 접속 및 신청

 

 

또는 아래 신청 링크를 통해 접수하세요 :)

http://www.sangsanguniv.com/@content/program/program_term_view.asp?term_seq=15055

 

 


 

인천의 주요 공기업들과 함께하는 공기업 설명회에 대해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렸는데요. 개강과 거의 동시에 개최되는 만큼 여러분께도 새로운 동기를 불어넣어주는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지금까지 인하누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