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중 정석학술정보관 이용 안내
안녕하세요, 인하인 여러분! 갈수록 날씨가 더워집니다. 더운 날이면 실내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방학 중에 도서관 이용해 보는 것 어떠세요? 지난번에 7‧8월 정석 테마추천 도서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방학 동안 바뀐 점과, 2학기 졸업예정자들의 도서관 이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방학 중 도서관 이용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간 : 2017. 06. 19(월) ~ 08. 27(일)
2. 운영시간
* 대출과 반납은 주제정보실(2층~4츨)의 마감시간 30분 전까지 가능합니다.
3. 일반열람실 부분 휴실 안내(열람실 청소)
- 8월 2일 : 제 3열람실 휴실(법학전문대학원 방향 통행 불가)
- 8월 3일 : 제 2열람실 휴실(화장실 사용 불가)
- 8월 4일 : 제 1열람실 휴실(매점/휴게실/복사실 이용 불가, 5호관 방향 통행 불가)
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지난 7월 17일부터 1인당 도서 대출가능 권수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학습과 연구지원, 교양증진, 독서문화 활성화 등을 위해 시행한다고 합니다.
신분 |
조정 |
기존 |
신분제 강의교수 연구원 직원 조교/조수 |
30권 30일 |
20권 30일 |
* 딸림자료도 도서권수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7년 08월 18일에 학위증서를 발급받는 2016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는 졸업자 신분으로 바뀜에 따라 자료이용이 제한됩니다. 이에 따른 자료이용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1. 자료반납 기한: 2017년 08월 16일(수)
2. 자료대출: 자료대출은 반납 완료일 전일까지 가능하나 대출가능 일수와 관계없이 2017년 08월 16일까지 반납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3. 기타 유의사항
- 자료반납 기한 내에 자료를 반납하지 않은 졸업예정자는 반드시 자료를 반납한 후 정석학술정보관 2층(자연과학정보실)에서 "학위증서"를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자료 미반납시 제증명서 발급이 중지됩니다.
4. 문의 : 학술정보운영팀 김경모(kgm@inha.ac.kr / 860-9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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