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 仁/대학생활 이야기

2017-1학기 “인하 좋은 강의 에세이” 공모전 시행 안내

 

안녕하세요, 인하인 여러분! 이제 학기의 반이 넘게 지났네요. 그동안 들은 강의 중 정말 마음에 들어서 소개하고 싶은 강의가 있으신가요?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좋은 강의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2017-1학기 인하 좋은 강의 에세이공모전인데요, 매 학기 말마다 시행되고 있는 공모전입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1. 대상 : 학부재학생

2. 접수기간 : 2017. 05. 08() ~ 06. 16()

3. 수상혜택 : 13(최우수 1, 우수 2, 장려 10)

 

 

1. 교수학습개발센터 홈페이지에서 인하 좋은 에세이공모전 제출양식 및 작성요령을 다운받아 A4 8장 분량의 에세이를 작성합니다.

 

‘2017-1 인하 좋은 강의 에세이 공모전 작성요령을 참고하여, 포트폴리오 형식의 에세이를 작성합니다. 첫 장은 공모전 참가신청서로 제출자 정보와 강좌관련정보를 기재합니다. 제출자 정보에는 이름과 전공, 연락처, 학년을, 강좌관련정보에는 수강과목명과 수강학기, 강좌구분, 학점, 담당교수님의 성함을 포함합니다. 두 번째 장부터 A4용지 8페이지 이상의 분량의 에세이를 작성해서 제출 하면 됩니다. 에세이를 작성 할 때는 구체적인 사례를 포함하여 강의 소개 및 특징, 교수님의 노력 및 참여, 인상적인 강의사례, 수업성과 추천 이유 및 소감 등을 작성해야합니다. 작성요령은 교수학습개발센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교수학습개발센터 바로가기

http://ctlt.inha.ac.kr

* 공지사항 - 2017-1 인하 좋은 강의 에세이 시행 안내 - 첨부파일 공모전 제출양식 및 작성요령다운로드

 

 

2. 응모 시 파일 제목에 [2017-1 인하 좋은 강의 에세이_이름○○○]라고 기재하여, 교수학습 개발센터 이메일(ctl-t@inha.ac.kr)로 제출합니다.

 

 

수상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13명 선정 (최우수 1, 우수 2, 장려 10)

구분

시상내역

상금

최우수상

1(계열구분 없음)

30만원

우수상

2(이공 의학계열 1,

이공 의학계열 외 1)

20만원

장려상

10(이공 의학계열 5,

이공 의학계열 외 5)

10만원

우수상과 장려상은 이공 의학 계열과 이공 의학계열 외의 두 계열로 나눠 시상합니다. 이공 의학계열은 의과대, 공과대, 자연과학대, 미래융합대이며 이공의학계열 외에는 경영대, 사범대, 사회과학대, 문과대, 예술체육학부, 국제학부가 포함됩니다.

선정된 에세이는 모음집으로 발간되며, 교수학습개발센터 홈페이지에도 게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매 학기마다 시행되고 있는 공모전인만큼 교수학습개발센터 홈페이지에 지난학기의 우수 에세이들이 게시되어 있으므로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또 공모전 내용은 인하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로 저작권이 귀속된다고 합니다.

 


교수학습개발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2016 인하좋은강의에세이 수상작 모음집 표지

 

 

 

인하 좋은 강의 에세이 공모전에 대해 궁금한 점이 더 있으시다면 인하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 : 032-860-7027

홈페이지 : http://ctlt.inh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