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 仁/대학생활 이야기

창의세미나 시즌3


안녕하세요, 인하누리입니다. 어느덧 이제 방학이 채 일주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방학기간에 어떻게 하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지 고민만 하다 시간을 보내진 않으셨나요? 만약, 대학생에게 유용한 강연이 있었다면 그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었을 지도 모릅니다. 오늘은 특히 방학기간 때 시간적 부담 없이 유용한 강연 창의세미나S’에 대해 소개합니다.

 


창의세미나S 경기콘텐츠코리아랩이 주관하는 강연입니다. 작년에 처음으로 시작되었으며, 올해는창의세미나S 시즌3’ 강연이 진행 중입니다.

 

창의세미나S에는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연사들이 멘토로 초청됩니다. 멘토들은 강연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전달하고, 지식을 제공합니다. 창의세미나S 시즌 1에서는 서경석(방송인), 진중권(교수), 시즌 2에서는 오환민(PD), 장경수(PD) 등 유명한 인사 분들께서 멋진 강연을 해주신 바 있습니다.

 


창의세미나S 시즌32016 7 7일 부터 시작되었고, 2017 1 19일에 마무리 될 예정 입니다. 강연은 매주 목요일 19:00 ~ 21:00까지 진행되며 현재 제 7회 강연(“공유경제공간의 재발견 홍종희 홍보총괄 X 정수현 대표 X 김수민 대표)까지 진행되었습니다. 7회 이후의 강연도 매주 목요일 19:00 ~ 21:00에 진행될 예정이며 강연 신청은 현재 온라인 접수로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      창의세미나 시즌3 강연 신청 바로가기

 

참고로, 강연을 들으실 때 주변 지인분들 데리고 함께 가시는 것도 가능하며, 저녁 시간대에 강연이 진행되는 점을 감안하여 저녁을 드시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고로케 및 음료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창의세미나 시즌3 강연은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7층 별똥별에서 진행됩니다.

 출처: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강연 장소는 지하철 이용시 신분당선 판교역 4번출구에서 도보 15분 거리입니다. 그런데 초행길이라면 버스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 드려요! 버스 이용 시  판교역 3번 출구에서 602-1(맞춤형버스), 390 승차 후 엔씨소프트.안랩에서 하차하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모르시겠다면 스마트폰의 지도 앱을 활용하여 주소 검색을 하시길 바래요!

 


프로그램과 관련된 문의는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https://www.gconlab.or.kr/program-main/#)을 이용하거나 담당자 이메일(mailto:seminars@gdca.or.kr) 혹은, 02-722-2047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