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 仁/시설 이용 Tip

2017년도 하계방학 新모의토익 시행안내


여러분
, 안녕하세요! 인하누리 입니다. 방학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교내에서 운영하는 모의토익에 대한 일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2017년도 하계방학은 총 2회의 모의토익 시험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접수기간이 넉넉한 편이지만, 넉넉하다고 하여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일정을 놓치면 큰 낭패가 되겠죠.

모의토익은 YBM으로부터 지원을 받아 언어교육원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교내에서 학우 여러분들의 저렴한 응시료로 모의토익 시험을   있습니다. 응시료는 5,000원이며, 한국 토익  토익스피킹 주관사인 YBM 모의토익 시험문제입니다. 따라서 정기토익 문제의 난이도와 출제수준에 맞추어져 있습니다.

 

학기 중에 모의토익을 접수하기 위해서는 5호관 건물에 위치한 5 538B YBM 운영실에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16년도 모의토익의 경우 교내 사무실에 방문하지 않고 전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YBM운영실 연락처는 032)875-2015 입니다.

 

Note. 우리 학교는 2016 5 29일부터 적용된 모의토익의 유형에 맞게 모의토익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모의토익의 경우 실제 시험보다 설명 및 안내 시간이 짧아 조금이라도 늦을 경우 듣기평가에 큰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시험 당사자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모의고사를 응시하는 다른 학생들에게도 피해가 갈 수 있기 때문에 시험 시작시간 15분 전까지 착석해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모의토익 프로그램이 진행되면서 10시에 시험을 희망을 하는 학우 여러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따라서 10시에 시험을 희망한다면 조기 마감이 되기 전 빨리 신청하세요!

 

    - 위 시험에 응시한 학생들은 성적표를 전공에 제출한 경우만 졸업인증실용영어 과목을 수강신청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짐.(모의토익 성적은 영어졸업인증 기준 점수에 해당되지 않음.)

 대학원 - 위 시험에 응시하여 700점 이상의 점수를 취득한 경우 합격으로 인정됨., 10시 시험만 응시가능

(합격인정 관련문의 : 대학원 행정실 ☎860-8383 / 물류전문대학원 행정실 ☎860-8224)

모의토익 성적확인 날짜는 시험을 치르는 당일에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안내받은 날짜에 www.ybmuniv.com/ 으로 방문하면 성적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또한 파트별로 성적확인이 가능해 시험 유형이 바뀐 뉴토익 모의고사에 대한 전략적인 대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