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 仁/대학생활 이야기

방학에도 학식먹자!

 

안녕하세요, 인하인 여러분! 방학에도 학식은 계속 된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계절학기나 다른 이유로 집에 가지 못하고 학교에 남아있는 분들, 또는 여유로운 시간을 맞아 인하대학교를 탐방 오시는 분들 등 많은 분들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 알려드립니다.

 

 

인하대학교에서 학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은 두 곳으로 학생회관과 서호관에 위치해 있습니다. 두 개의 학생식당은 조금 다른 점이 있는데요, 메뉴도 다르고 방식도 조금 다릅니다. 학생회관의 학식은 뚝배기, 명가, 누들, 소반, 돈까스, 스낵으로 나뉘어져 있어 카테고리 별로 메뉴가 정해져있습니다. 메뉴는 매일 바뀌지만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어 서호관보다 고르기 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서호관의 학식은 마음에 드는 음식을 쟁반에 담아 계산해서 먹는 방식입니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분이라면 학생회관을, 내가 먹고 싶은 음식만 담아 경제적인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께는 서호관을 추천 드립니다.

 

 

학식 메뉴를 미리 알면 학생회관과 서호관 두 곳을 비교하고 갈 수 있어서 좋아요! 학식 메뉴를 알 수 있는 방법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학교 홈페이지

인하대학교 홈페이지(www.inha.ac.kr)에 접속하여 [대학생활 > 식단안내 > 학생식당(학생회관) 또는 서호관]으로 들어가면 일주일에 해당하는 식단이 나옵니다.


 

2. 학교 어플 이용하기

인하대학교 어플로 들어가서 [식당안내 > 학생식당 또는 서호관]으로 들어가면 1번과 동일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3.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서는 학식을 사진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한화푸디스트 인하대를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네 개의 계정이 나옵니다.



이 중 필요한 계정을 팔로우 해두면 식사 시간이 시작되기 전에 미리 사진으로 학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