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 仁/인하 뉴스피드

2017학년도 1학기 일반휴학 신청안내




 

녕하세요. 인하인여러분! 

2017학년도 1학기 반휴학 청일이 가왔습니다. 새해 학을 로운 험과 전을 획하고 시는 들은 신청일에 늦도록 비해주세요!  

 


 



 

2017학년도 1학기 반휴학청은 2 1요일(09:00)부 3 24요일(17:30)까니다. 단, 외국인 학생의 경 일반휴학 및 온라인 신청기간 마감 후 일반휴학은 소속 단과대학행정실을 방문하여 신청하여야 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휴학 청은 온라인을 행할 수 있는데요.하포털시스템에 그인 후, 학사행정 > > 학정변동신청 순으로 릭하여 청할 수 있는데요. <신청종류>서 [일반휴학]을 선택하여 청할 수 있습니다. 

 


 




깐만! 일반휴학 전 다음의 의사항을 꼭 확인하고 정에 없도록 비해주세요! 

 




외국인 학생 독일언어문화 전공, 기초의과학부 학생들은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을 방문하여 신청해야 는데요. 외국인 학생의 경우 학적 변동 사항을 출입국관리사무소에 신고해야 하므로 단과대학행정실을 방문해야 니다.폐지된 학과(전공) 소속의 학생의 경우, 휴학 기간에 따라 졸업이 늦어지므로, 학과 및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졸업에 관련된 상담 및 안내를 받아야 니다. 


 


온라인 신청기간 마감 후 일반휴학 신청의 소속 단과대학행정실을 방문하여 신청수 있는데요. 온라인 신청기간 마감 후에 등록금이 소멸되므로 학생의 등록금 포기 확인을 위하여 단과대학 행정실을 방문해야 니다. 금학기 일반휴학 신청은 2017년 5월 19일(금)까지만 가능하다고 지해주세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졸업요건을 미취득하여 졸업이 보류된 학생은 2월 17일(금) 이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당해 학기 휴학생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되므로 유의하시기 랍니다. 휴학생 신분으로 계절학기 수강 후 바로 졸업이 불가합니다! 또한 금학기 온라인 신청기간 내 일반휴학 신청 후 취소할 경우, 소속 단과대학행정실을 방문하여 오프라인으로 허가를 받아야 니다. 금학기 일반휴학자는 수강신청과 등록금을 납부하더라도 자동으로 복학되지 않 의해주세요! 

 



석학술정보관의 미반납 도서 또는 무선랜카드 대여가 있을 경우 휴학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반납하고 신청해야 니다. 또한 인하포털시스템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수강신청, 휴학신청, 전공배정신청, 전과신청 등에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비밀번호 노출로 인해 피해 입는 일이 없도록 비밀번호 관리를 철저히 해주세요! 타인에게 비밀번호를 노출하거나, 타인의 비밀번호를 도용해 수강신청, 휴학신청 등을 하는 경우 징계처리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대 전인 남자 학우들의 휴학을 해도 본인이 입영신청을 하지 않으면 계속해서 입영 연기자로 관리됩니다. 따라서 군입대를 목적으로 휴학하는 학생은 먼저 입영신청을 하고, 입영일자가 결정된 후 휴학을 해야 학업 공백 기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입영 관련 문의는 1588-9090로 해주세요!) 

 

기타 휴학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학사-학적-휴학’ 참조, 또는 소속 단과대학행정실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