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仁/일상 이야기

무료로 사용가능한 아름다운 폰트 추천




녕하세요. 인하인여러분! 

최근 양한 업이나 자체에서는 신들의 랜드 략을 해 서체(FONT)를 개발하고 무료로 포하고 는데요.교의 제나 외활동 PT 자나 홍보물 등을 자인할 들어진 폰트만 절히 택하여 용해도 자인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서는 글한글 름답게라는 페인의 환으로 2008년부터 양한 폰트를 제작, 배포하고 는데요. 나눔고딕을 작으로,눔명조, 나눔손글씨(붓, 펜) 등과 눔바른고딕, 나눔한글 등 다양한 성을 무료 서체들을 무료 배포하고 습니다. 네이버의 서체들은 사용되는 체에 합하도록 확한 적을 지고 작되는데요. 스마트폰이나 라인 체가 심이 되는 근 경향에 눔스퀘어 시하였습니다. 

 


 

네이버의 양한 폰트 중 나눔바른고딕과 눔스퀘어는 PT자료뿐 니라 바일용 보물에도 합한데요.독성과 독성이 월해 렷하고 확한 상을 깁니다. 명조 계열의 중 나눔명조는 가 가진 단단한 려한 선으로 다양한 계열 트 중 보여 용빈도가 습니다. 네이버 눔폰트는 [ http://hangeul.naver.com/2016/nanum ]에서 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난해 Google에서는 Noto Sans라체를 무료로 포했데요. 이 서체의 큰 특징은 세계의 부분의 문자를 나의 트로 현한다는 입니다. 한글과 어를 롯해 일어, 중국어 익숙한 국어, 희랍어 익숙하지 자들까지 Noto Sans라트로 현하는데요.금까지는 자이너가 중들에게 다양한 어를 자를 관되게 자인하는 았는데요. 하지만 Noto Sans를 이용하면 보다 성된 자인을 할 수 있습니다. 

 


 

Noto Sans는 가Thin부꺼운 Black까총 7단계로 성되어 용도가 습니다. Noto Sans는 한-중-가의 자를 Noto Sans CJK라키지를 들어 용하도록 는데요. 본 패키지의 한국어는 내 서체 제작 사인 돌에서 디자인하여 성도 있는 트를 발하였습니다. Noto Sans는 [ https://www.google.com/get/noto ]에운로드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아리따 꼴이라는 체들을 2005년부터 발하여 무료로 포해왔는데요. 고딕 계열의 리따 움과 명조 계열의 리따 , 아리따 움과 할 수 있문서체 Arita Sans(아리따 스)와 중문서체 Arita Heiti(아리따 체)로 구성되어 습니다. 

 


 

모레퍼시픽의 리따 꼴은 아름다운 부드러운 선과 성스러움을 씨체인데요. 유려하게 르는 선으로 글자 하나하나의 운 선의 지고 습니다.리따 글꼴5단계로 성되 자인 활용도가 으며 국문, 영문, 중문을 용하기에도 과적입니다. 아리따 꼴의 운로드는 [ http://www.amorepacific.com/content/company/ko-kr/group/cibi/typeface-arita.html ]에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