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리 인하인 여러분 :-) 저번 주로 2학기 16주차가 끝났네요. 기말고사 마치고 다들 잘 쉬셨나요? 2017학년도 제 1학기 생활관생을 모집합니다. 재학생 및 대학원 신입생 여러분은 주목하세요! 신청기간은 2016년 12월 19일(월) 10시 ~ 2017년 1월 6일(금) (17시까지)입니다. 기간이 길다고 신청을 미루다가, 깜빡 잊고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모집인원은 총 1,096명이며 성적순으로 선발합니다. 자세히 살펴볼까요. :-)
● 모집대상
학부 재학생 (2학년 ~ 4학년)
&
2017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
&
대학원 재학생 및 신입생
(※ 주의, 학부 2017 신입생의 경우는 모집기간이 다릅니다!)
● 선발기준
가. 생활관 운영규정 14조 2항 및 운영 내규 8조에 의거 성적순 선발
(단, 제3생활관은 대학원생 우선 선발)
나. 선발인원은 통학권 35%, 비통학권 65%로 배정
다. 우선선발 대상 (평점2.1 이상/ 대학원생 제외)
- 생활보호 대상자 : 기초생활 수급자 증명서 1부 (4인실 적용)
- 장애인(본인) : 장애 4등급 이상 등록증 사본 1부 (2인실 적용)
- 국가유공자 : 제출서류 없음
※ 해당 증빙서류는 2016. 1. 6(금)까지 각 생활관으로 우편 제출 바람.
제1생활관 : 인천시 남구 소성로 40 (우) 22202
제2,3생활관 : 인천시 남구 소성로 71 (우) 22212
● 입사자격 제한
가. 부분 등록, 비 수강 등록, 정규학기 8차 초과, 학사경고 자
나. 생활관에서 징계를 받아 퇴사 당한 자
일정을 잘 챙기는 게 중요하죠! 신청기간, 합격자 발표 날짜, 생활비 등록 기간, 생활관 입사일 순으로 알려드릴게요. :-)
<신청 기간>
2016년 12월 19일(월) 10시 ~ 2017년 1월 6일(금) (17시 까지)
<합격자 발표>
2017년 1월 16일(월) 11시
※ 학교 홈페이지에 발표 (개별통지는 하지 않음)
(다만, 대학원 신입생의 입사자 발표 및 등록안내는 유선통보 예정)
<생활관비 등록>
2017년 1월 17일(화) ~ 19일(목)
※ 학사 일정에 따라 입사자 발표 및 등록일이 변경될 수 있음
<생활관 입사일>
2017년 2월 24일(금) 오전 9시 ~ 25일(토) 오후 5시까지
가. 신청 기간 : 2016년 12월 19일(월) 10시 ~ 2017년 1월 6일(금) (17시 까지)
나. 신청 방법 : 인하대학교 홈페이지 (www.inha.ac.kr)
① 학교홈페이지 접속 (www.inha.ac.kr) → 인하 포탈시스템 → 로그인 → INS(학사정보) → 생활관 클릭 → 생활관 신청(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확인)
② 모바일(m.inha.ac.kr) 신청 → 포털서비스 → 로그인 → 생활관 → 생활관 신청
다. 제1생활관, 제2생활관, 제3생활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청
▶ 제1생활관 : ① 2인실(공용 화장실,샤워실) ② 4인실(공용 화장실,샤워실)
▶ 제2생활관 : ① 2인실(개별 화장실, 샤워실) ② 2인실(공용 화장실,샤워실)
③ 4인실(공용 화장실,샤워실)
▶ 제3생활관 : ① 2인실(개별 화장실, 샤워실) ② 3인실(개별 화장실, 샤워실)
라. 대학원 신입생은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E-mail로 신청하기 바람.
* E-mail Add : happydorm@inha.ac.kr
* 제목 2017-1학기 생활관 신청 (1생활관/2생활관/3생활관 구분 표기)
[신청시 유의사항]
가. 포털 개인 신상의 보호자 주소 우편번호 확인 후 등록
- 우정사업본부 2015.8.1. 우편번호 5자리 변경.
- 주소 및 우편번호 수정은 학과사무실 문의
나. 포털 개인 신상에 하나은행 계좌번호 등록 후 신청
다. 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등록확인 관련하여 포털(학적/개인 신상)에 있는 휴대 전화로 SMS 발송. (전화번호 오류로 인한 불이익은 생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라. 코골이, 이갈이, 특이체질은 입사 불가.
마. 지역 보건소 및 병원 에서 폐결핵 검사를 받고 『흉부 엑스선 검사(결핵검사 확인서 1부』 를 필히 제출하야 합니다.(2017년 1월 1일 이후 발행분)
『단, 2016-2학기 및 동계방학 입사자 중 제줄 자는 제외』
바. 생활관비 지원 대상자도 개별 신청.
사. 제3생활관은 흡연실이 없으며, 폐문시간 없이 운영 (24시간 개방)
# 모집인원&생활관비 궁금합니다!
● 모집인원
- 총 1,096명 (남자 : 658명, 여자 : 438명
* 2인실(공용, 개별)은 장애인이 있을 경우 우선 배정
- 제1생활관(2인실 공용화장실) : 장애인 남자 2명, 여자 1명 포함
- 제2생활관(2인실 개별화장실) : 장애인 남자 4명, 여자 2명 포함
* 우선입사자(장학생, 교환학생등)의 신청에 따라 선발인원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생활관비(적용기간 : 2017. 2/24 ~ 6/18 1학기(4개월) 하계방학 제외)
※ 식대 월~금 조식(1식) 의무식 포함 (관생 설문조사 선정)
- 평일 중식 및 석식ㆍ토요일ㆍ일요일ㆍ공휴일의 식사는 자율적으로 별도 식권구매
이 외 궁금한 점이 있거나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각 생활관 행정팀으로 전화해보세요. :-)
- 제1생활관 ☎ (032) 860-8319 / FAX : 032) 865-7259
- 제2생활관 ☎ (032) 860-7274 / FAX : 032) 864-1849
- 제3생활관 ☎ (032) 860-7275 / FAX : 032) 864-1849
'Zoom 仁 > 대학생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1학기 우선수강신청하세요! (1) | 2016.12.26 |
---|---|
2017 슈퍼챌린지 해커톤 일정 안내 (0) | 2016.12.23 |
정석학술정보관과 함께하는 겨울에도 학술정보 이벤트! (0) | 2016.12.17 |
Mac 유저를 위한 여러가지 단어사전 및 번역 활용방법 소개 (0) | 2016.12.16 |
강의후기 이벤트 (0) | 2016.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