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 仁/인하 뉴스피드

남구 주민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인하대행 기차를 타고-

 

안녕하세요. 인하인여러분!

최근 511과 함께 우리 인하대학교 학우들의 새로운 발이 된 수인선 인하대역에서 즐거운 문화축제가 개최된다고 합니다! 인하대학교 학생들의 즐거운 공연과 남구 주민들이 함께 모여 만드는 축제의 장을 지금 소개합니다.   

 

 

 

인하대학교 대외협력처에서는 주최하는 남구주민과 함께하는 "인하대행 기차를 타고" 문화행사는 2016114일 수인선 인하대역 중앙홀에서 개최됩니다. 본 행사는 최근 재개통된 수인선 인하대역과 인하대학교의 교류와 화합의 장으로 남구주민과 인하대학교 학생 및 구성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뜻깊은 행사입니다.

 

 

 

(사진 출처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102520 )

 

 

이번 행사에서는 공연과 전시, 건강검진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한 곳에서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인하대학교 가요 동아리 꼬망스와 댄스동아리 TICK의 공연과 인하오케스트라의 연주까지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시행사로는 2017 ‘인하의 사계사진전과 언론에서 본 인하기획전 및 남구 도시재생 결과물 등이 전시된다고 합니다. 또한 인하대학교 시각정보디자인전공의 지역사회와 디자인 수업에서 남구의 다양한 매력을 찾아 디자인씽킹으로 풀어낸 결과물들도 전시되는데요. 이 전시물에 대한 소개는 다음 기사에서 보다 자세하게 설명드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이 외에도 인하대 병원 특별 무료 건강검진도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