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 仁/인하 뉴스피드

인하대학교 시각정보디자인전공 졸업전시기획전 [대방출展]


안녕하세요. 인하인여러분!

오늘은 우리 학교의 시각정보디자인전공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기획전시 [대방출전]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 디자인 大방출의 장, 대방출展


 

<대방출전>은 인하대학교 시각정보디자인전공의 10회 졸업전시를 기념하여 시각정보디자인전공 4학년 전체학생들이 기획하고 참여한 전시입니다. 이번 졸업전시의 테마는 디자인대방출 4년간 쌓아온 자신의 디자인력을 마음껏 방출하는 자리를 갖는다고 합니다.

 

 

 

기념비적인 10번째 졸업전시를 맞는 시각정보디자인전공의 4학년 졸업생들은 조금 색다른 형식과 태도로 졸업전시를 기획했는데요. 예년까지는 서울지역의 갤러리를 대관하여 진행했던 지금까지의 졸업전시와는 다르게 처음으로 우리 학교가 위치한 인천에서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혹시 정문 근처에서 이런 멋진 곳을 본 적이 있으신가요?

 

(출처 : 민지니크 블로그 http://tlakwlfn.blog.me/220792784194 )

 

하이데거숲을 따라 내려가 정문에 위치한 제1기숙사 바로 옆에는 화물차들이 왔다 갔다 하는 물류센터가 있는데요. 바로 이 성원물류센터가 이번 대방출전이 개최되는 장소입니다. 이번 대방출전은 처음으로 인천에서 그리고 학교 근처에서 개최되는 만큼 인하대학교 구성원들과 함께 호흡하고 더 나아가 인천지역의 문화 활성화에 기대한다고 합니다.

 


이번 전시는 중간고사 끝난 바로 다음 주! 2016102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데요. 26 13시 프리 오픈을 시작(16:00 오프닝 / 행사 진행을 위해 관람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으로, 3114시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늦은 시간까지 전시장이 개방되니 시원한 가을바람맞으며 전시장에 오셔서 여유롭게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 www.facebook.com/INHAVCD2016 / 아래 이미지 클릭! )에서는 이벤트 및 진행과정이 업로드되고 있으니 이벤트에 참여하여 선물도 받고 전시도 관람하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잡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은 난해하고, 어려울 수도 있는 일반 전시와는 달리 학생들의 톡톡튀는 아이디어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중간고사를 끝내고 여유로운 문화생활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