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 仁/인하 뉴스피드

2017학년도 인하대학교 캘린더 사진 공모전 개최



안녕하세요. 인하인 여러분!

2개월여 간의 방학을 마치고 개강을 맞이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학교, 그리고 교수님들과 반가운 인사는 하셨나요? 매년 학교에서는 학우들의 솜씨로 학교의 공식 캘린더를 만들어왔는데요. 2017년도의 캘린더 제작을 위해 사진 공모전이 개최됩니다!


  


지난해에는 2016년도의 캘린더 제작을 위해 이미지 공모전을 개최했었는데요. 이번 2017년도 캘린더는 학우들의 감각적인 사진을 이용해 포토 캘린더를 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모 주제는 봄-여름-가을-겨울 4계절 중, 특정 계절을 선택하여 인하대학교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사진입니다. 각 계절별 1인당 1작품으로 최대 4작품까지 출품 할 수 있습니다.




공모 방법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공모 양식을 작성하여 930일 금요일까지 이메일( inhalove@inha.ac.kr )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제출 시에는 반드시 본인 이름으로 공모 양식 파일을 첨부하여 접수하며, 출품신청서에 제목, 촬영날짜, 장소 등을 기재해 제출해야 합니다.(본교 캘린더 제작시 이미지와 함께 수상자명도 함께 기재될 예정)

제출 방법은 가로형 사진으로 최소 3.0MB 이상에 가로 3000 픽셀 이상의 jpg 파일로 제출해야합니다. 공모 후 수상작은 고해상도의 원본 파일이 있을 경우 제출하면 더욱 멋진 캘린더 제작에 도움이 되니 잊지말아주세요!

 



공모 시 유의사항으로는 원본과 다르게 조작 및 합성된 사진은 응모할 수 없으며 반드시 본인이 촬영한 사진만 응모가 가능합니다. , 색상 및 크기 조절 등을 위한 약간의 포토샵 보정 작업은 허용한다고 합니다.

공모전에서 중요한 저작권 관련 사항으로는 타 공모전 수상작 혹은 타인의 저작물 및 명의도용이 확인된 경우 저작권에 저촉되는 모든 법적 책임은 출품자가 지는 것으로 합니다. 또한 선정된 작품은 본교 2017학년도 캘린더에 사용될 예정이며 일부 색상 및 형태는 작성과정에서 편집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작은 오프라인 전시 및 온라인 매체를 통해 추후 학교 홍보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하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부탁드리며, 공모전에 대한 문의사항은 인하대학교 홍보팀(032-860-7194)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