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仁/대외 활동

취업진로 고민 있는 당신, 상상커리어 캠프로!


안녕하세요! 인하인 여러분 :-) 상상커리어캠프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는 대학생들이 세상으로 보다 쉽게 나아가 자신의 상상을 펼칠 수 있도록 취업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모집 기간은 6/27() ~ 7/24()이고 캠프는 8/23() ~ 8/26()에 진행됩니다. 자세히 살펴볼까요. :-)

 


학생들의 열정과 도전을 응원하는 상상커뮤니티 상상univ.

 

KT&G는 매년 매출액의 약 2%(2012년 기준 551억 원)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환원하고 있습니다.

 

상상univ.는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010년 봄에 시작된 KT&G의 대학생 대외활동 커뮤니티입니다. 상상univ.에서는 전국 14개 지역에서의 프로그램(클래스/액티비티)진행을 통해, 아래와 같이 대학생들이 상상을 표현하며 새로운 가능성을 발굴하는 동시에 교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상상univ.에서는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을 통해 캠퍼스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자기계발 기회를 전국에서 연중상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상univ.에서는 네트워크를 통해 대학생들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프로그램 참여뿐만 아니라, 자기계발의 결과 혹은 새로운 추억을 다른 대학생들과 공유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상커리어캠프는 대학생들이 세상으로 보다 쉽게 나아가 자신의 상상을 펼칠 수 있도록 취업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100시간이라는 시간동안 다양한 진단 프로그램과 멘토링으로 현재 자신의 커리어 상태를 진단해보고 취업을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처방을 제시해 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같은 고민으로 모인 전국 대학생들과의 만남은 여러분에게 긍정적인 자극이 될 것입니다.

 

상상커리어캠프를 통해 자신의 미래에 한걸음 더 다가가 보시기 바랍니다.

 

 

6/27() ~ 7/24() >> 모집

 

지원하기링크 알려드릴게요! :-)

 

>> http://service.sangsanguniv.com/program/career/index.univ

  

7/28() >> 1차 선정자 발표

 

7/28() ~ 7/31() >> 자기소개서 제출

 

8/4() >> 최종 선정자 발표

 

8/23() ~ 8/26() >> 캠프

 

* 위 일정은 내부 사정상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주치의 제도 >

다양한 형태의 모의 면접을 통해 실전 경험을 제공하고 그에 따른 대응 능력 배양


< 면접 종합검진 >

다양한 형태의 모의 면접을 통해 실전 경험을 제공하고 그에 따른 대응 능력 배양

 

< 취업 특강 >

현업 실무자가 알려주는 다양한 취업 관련 필수 특강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