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 仁/시설 이용 Tip

학과 사무실(위치 및 전화번호)

 

 

인하의 학우 여러분, 안녕하세요 :) 개강 첫 주도 벌써 끝에 다다랐습니다. 지난 며칠간 처음 발을 디딘 캠퍼스가 아직은 어색한 분들도, 이미 익숙할 대로 익숙해지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누구든 학교 생활을 하면서는 다양한 어려움이나 궁금증들을 겪기 마련입니다. 그렇다면 학교나 학과 전반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다면 어디에, 어떻게 문의하는 게 좋을까요? 오늘은 여러분께 학과 사무실에 대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학과 사무실은 일명 '과사'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해당 학과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는 곳입니다. 더불어 학과 학생에 대한 학적 관리, 수강 지도(특히 전과·복수전공 시), 졸업 지도 및 각종 접수 등을 맡습니다.

 

각 학과 사무실에는 조교분들이 상시 근무하십니다. 근무 시간(이용 가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학기 중 월~09:00~18:00 (점심시간 12~13)

- 방학 중 월~09:00~17:00 (위와 동일)

 

 

 

 

그럼, 우리가 속한 단과대와 학과 사무실은 어디에 위치해 있을까요? 각 사무실의 정보는 학교 홈페이지와 각 건물 로비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쉽게 알아보는 위치 읽기

-123 : 하이테크센터 123, -123 : 서호관 123, 5123 : 5호관 남쪽 123

 

 

 

공과대학 

 

 

IT공과대학

 

 

 

자연과학대학

 

 

 

 

경상대학

 

 

경영대학

 

 

 

사범대학

 

 

 

법과대학

 

 

 

사회과학대학

 

 

 

 

문과대학

 

 

 

 

생활과학대학

 

 

의과대학

 

 

예술체육학부

 

 

 

 

여러분이 속한 학과 사무실은 잘 찾으셨나요? :) 간단한 질문 혹은 업무는 유선 상으로도 해결이 가능하답니다. 학과 생활에 궁금한 점이 생기거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주저하지 말고 과 사무실의 문을 두드려보세요. 여러분이 필요한 도움을, 혹은 그 실마리를 친절히 제공해주실 거랍니다. , 노크 후 공손한 인사와 방문 목적을 분명히 밝히는 것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