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仁/후문 여기저기

인하대 후문 카페비교#2






안녕하세요. 인하인 여러분! 지난주에 2012년도부터 후문에 자리 잡고 있었던 후문의 카페 4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주에도 역시 지난주에 이어서 오랫동안 후문에서 인하인에게 사랑받은 카페 4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메뉴  (아래 메뉴보기를 클릭하세요.)

  ▪ 크기 : 中. 6 테이블 정도.
  ▪ 시설 : 컴퓨터, wifi,
  ▪ 기타 :  화장실은 건물 밖 1층 계단 하나 올라가면 있어요. 평일 매일매일 라떼 데이 할인이 있습니다.
  ▪ 영업시간 : 월~금 AM 10:00 ~ PM 11:00 주말 AM 11:00 ~ PM 10:00






 더카페 인하대점은 인하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은 받은 곳이라고 말해도 좋을 정도로 굉장히 인기 있는 곳입니다. 다른 지점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대학생들의 주머니 사정도 헤아려주는 착한 가격과 착한 메뉴로 매 시간마다 많은 학생들로 붐빕니다.



 
▪ 메뉴 (아래 메뉴보기를 클릭하세요.)

  ▪ 크기 : 小. 하지만 바깥 학관 자리가 많아요.
  ▪ 시설 : 학관에 위치해서 kt wifi 사용 가능.
  ▪ 기타 : 싸고 학관에 위치해서인지 점심시간 즈음에 사람이 정말 많아요. 줄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 메뉴  (아래 메뉴보기를 클릭하세요.)

  ▪ 크기 : 大, 지하1층부터 3층까지 있어요. 4층 옥상은 아직 개방되지 않았습니다.(추후 옥상을 정원처럼 개방 예정)
  ▪ 시설 : wifi, 맥, 책/만화책, 화장실(2층과 3층), 콘센트 많습니다.
  ▪ 기타 : 스마트폰 충전기를 기종별로 구비해 놓고 있습니다.(직원에게 요청하면 빌릴 수 있음) 후문 가에서 가장 큰 규모의 카페. 외부 음식 반입 금지.









 ▪ 메뉴(아래 메뉴보기를 클릭하세요.)

 ▪ 크기 : 中, 테이블이 오밀조밀 많이 있습니다.
 ▪ 시설 : wifi, 단체석 1개.

 ▪ 영업 시간 : 평일 : 오전 8시~오후8시 / 토요일 : 오전 10시~오후 6시
 ▪ 기타 : 화장실은 2호관 화장실을 이용합니다. 요일별 세트메뉴 할인이 있어요. 외부음식 반입 금지. 콘센트는 없습니다.









 지난주에 이어서 이번 주에도 인하대학교 후문 카페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적어도 3년 이상 후문을 자리 잡고 있던 카페이기 때문에 누구보다 인하인 여러분들이 이 카페들에 대해 더 잘 알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는 여러분들의 선택에 조금 더 도움이 되도록 새로 생긴 카페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상 인하누리였습니다! :D








'Life 仁 > 후문 여기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마솥 순대국  (0) 2015.08.15
돈가츠(豚カツ)  (0) 2015.08.11
인하대 후문 카페비교#1  (0) 2015.07.17
콩뽁는 다락방  (0) 2015.06.17
봄날은 간다.(Spring has gone)  (0) 2015.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