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仁/후문 여기저기

콩뽁는 다락방

 

 

2015년을 맞이하는 설렘을 느낀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 새 1학기 종강을 앞두고 있습니다. 기말고사 마무리와 함께 이번 학기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깊은 맛의 커피를 즐기며 공부도 할 수 있는 카페 '콩뽁는 다락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콩다방'은 특유의 아늑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커피 제품으로 많은 인하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인하누리가 자세히 취재해보았습니다. : ) 

 

 

 

콩뽁는 다락방은 인하대학교 후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하대학교 후문 약국사거리에서 왼쪽으로 쭉 가면 고수찜닭사거리가 있는데요. 그 곳에서 고수찜닭과 쭈꾸미집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콩뽁는 다락방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나무색과 어우러지는 알록달록한 색들이 눈에 편안하게 다가오죠? 인하대학교 후문 뒤쪽에 위치해 실제로도 조용하고 편안하게 휴식하기에 좋은 카페입니다.

 

콩뽁는 다락방만의 매력은 책상 의자로 되어 있는 테이블 외에도 신발을 벗고 편히 쉴 수 있는 좌식형 테이블이 있다는 것입니다.

 

 

 

2명 정도가 한 테이블에 함께 앉을 수 있습니다. 각 칸마다 콘센트도 있어 노트북이나 휴대폰 충전에 불편함도 없습니다. 좌식형이라고 해서 너무 편안해진 탓에 공공장소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을 하실 인하인은 없겠죠? : )

 

 

3인 이상의 단체 손님은 지하의 넓은 테이블을 이용하면 됩니다. 넓어도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은 그대로죠? 아무리 어렵고 힘든 팀 프로젝트도 콩뽁는 다락방에서 한다면 하하호호 웃으며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깨끗한 담요도 여러 개 준비되어 있어 필요할 때 가져가서 이용하면 됩니다. 우리 집 방에 온 것처럼 편히 쉬면서 카페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콩뽁는 다락방의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콩뽁는 다락방에서는 몸에 좋은 수제 베이커리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선물세트들을 판매합니다. 선물세트는 그 때마다 구성과 디자인이 다르게 준비되기 때문에 이번에는 어떤 구성의 선물이 판매될지 기대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습니다.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만날 수 있는 기계입니다. 전문적으로 커피에 대한 지식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지금까지 마셔본 커피들로 판단해보면 콩다방의 커피 맛은 훌륭한 편입니다. 사장님께서도 더 좋은 커피 맛에 욕심을 내고 계시고요! 이번 방학 때 가게 운영 방식을 조금 바꿔 더 깊은 맛의 커피를 제공하도록 하시겠다고 합니다. 기대해 봐도 좋겠죠?

 

 

카페 곳곳에 책들이 비치되어 있어 커피와 함께 독서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경제, 역사, 에세이, 자기계발서 등 다양한 종류의 책들이 있으니 원하는 책을 골라서 읽어보세요! : )

콩다방에서는 예쁜 문구 제품을 판매하고도 있습니다. 더치커피나 원두 역시 구매할 수 있으니, 카페 곳곳을 찬찬히 구경하면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다면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콩뽁는 다락방에서는 11메뉴가 원칙이며, 아메리카노 리필을 1,000원에 할 수 있습니다. 메뉴를 한 번 살펴볼까요?

 

이외에도 베이커리, 원두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체로 가격대는 4천 원~7천 원대 정도입니다. 그런데 이번 여름방학부터 1천 원 정도 가격이 인하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 이렇게 맛있는 메뉴들이 더 저렴해진다고 하니 방학 때도 학교에 오고 싶어집니다.

                            


콩다방에서도 테이크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테이크아웃할 경우에는 매장 내 테이블을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그 대신 1천 원 저렴한 가격으로 음료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콩뽁는 다락방에서는 이벤트를 자주 여는데요. 이번 6월의 이벤트는 인하대생을 위한 할인 이벤트입니다. 종강하는 619일까지 공짜로 아메리카노 리필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기회 절대로 놓쳐서는 안 되겠죠? ‘콩다방에서 열공도 하시고, 저렴하게 커피도 즐기시길 바랍니다.

 

콩뽁는 다락방은 콩다방을 사랑하는 단골손님들과 SNS를 통해 자주 소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cafe.naver.com/roastkong), 페이스북(facebook.com/beencafe), 인스타그램(아이디 : kongdabang_official)에 콩다방과 관련된 이벤트 소식, 메뉴 사진, 이야기들이 자주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콩다방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 피곤한 기말고사 기간, 모두들 힘내서 이번 학기 잘 마무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Life 仁 > 후문 여기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가츠(豚カツ)  (0) 2015.08.11
인하대 후문 카페비교#2  (0) 2015.07.25
인하대 후문 카페비교#1  (0) 2015.07.17
봄날은 간다.(Spring has gone)  (0) 2015.03.07
후문 맛집 '오겡끼데스까'  (2) 2015.01.07